날마다 새로운 그림



Acure Organics, 아르간 오일(Argan Oil) 지름신이 강림하사...


윗 글에서 쓴 아르간 오일이 저렴하고 용기도 편해서 계속 쓰려고 했는데 지를 때 품절이어서 기다리지 못하고 어큐어 오가닉스 것을 사봤다. 가격은 $12.22로 약간 더 비싸다.
다른 점은? 내용물에서 다른 점은 없다. 그냥 똑같이 아르간 오일이다. 사람마다 약간 질감의 차이는 느낄 수도 있겠지만 원초적으로 똑같이 모르코에서 나는 순 아르간 오일, 똑같이 유기농 인증받은 제품이다.

이런 제품 처음 쓰는 사람들에게 항상 하는 얘기인데 그냥 순pure 오일로 쓰는 게 제일 좋다. 자기한테 그 오일이 잘 맞는지 확인도 확실하게 할 수 있고, 무엇보다 가격면으로 매우 이익이다.
예를 들어 L'uvalla Certified Organic, Argan Oil Serum, Anti-Aging, 이 제품은 오일 세럼(흔히들 세럼이니 에센스니 하는 이름으로 분류되는 복합 오일 제품)인데 가격은 아이허브에서 무려 $52.80나 한다. 성분은 아래와 같다.
Argan kernel oil* (argania spinosa), lavandin oil* (lavandula hybrida), lotus flower extract (nelumbo nucifera), tocopherol, ylang ylang flower oil* (cananga odorata), rose geranium flower oil* (pelargonium graveolens)
These are natural components found in our essential oils: Benzyl benzoate, benzyl salicylate, citral, citronellol, coumarin, eugenol, farnesol, geraniol, isoeugenol, limonene, linalool.

아르간 오일이 주성분이고 피부에 좋은 각종 에센셜 오일(주로 향을 담당할 것으로 보인다)과 몇 가지 추출물(? 뭐라고 해야 하나...성분? 여튼 오일에서 나올 수 있는 자연 성분들)들이다. 당연히 이런 가공(?) 과정을 거치면 가격은 올라가는데...그렇다고 해도 무척 비싸다는 느낌이 들지 않나? 저기 쓰인 에센셜 오일은 몇 방울 수준일 것이다. 5~15ml 단위로 파는 에센셜 오일은 흔한 종류는 5달러 정도에서 샌달 우드 같이 인도에서 관리되거나 로즈 앱솔루트 등 꽃잎에서 추출하는 비싼 에센셜 오일, 그 중에서도 피부에 쓰는 등급이 높은 것들은 수십~백여 달러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다. (하지만 저기 쓰인 게 비싼 종류는 아니다.) 그러니 섞어서 쓸 줄 안다면 역시 이런 오일 세럼은 그 들어간 양에 비해서 비싸다는 생각을 안 할 수가 없다.
무엇보다 저렇게 복합적으로 되어 있으면 피부에 문제가 생겼을 때 어느 성분 혹은 오일이 그런 문제를 일으켰는지 스스로 쉽게 알 수가 없다...그게 내가 단일의 오일을 선호하고 추천하는 주 이유이다. 꼬달리의 농축된 에센스 오일이라는 걸 써봤는데 향은 무척 취향이었다만...한번 크게 뒤집힌 적이 있다. 워낙 비싸기도 하고 꼬달리 다른 제품들이 다 잘 맞았기 때문에 계속 시도했지만 끝까지, 어떤 제품에 섞어 써도, 아무리 소량을 써도 트러블이 생겨서 결국 발에 좀 바르고 나머지는 버렸다. 흔하지 않은 경우지만 오일이 주성분인 세럼이라고 해서 트러블이 안 난다는 보장은 할 수 없다는 거다..ㅠ

이번에 산 제품의 용기는 이렇게 생겼다. 스포이드 형으로 두꺼운 유리 용기이다.
(오른 쪽의 것이 이전에 샀던 것인데 아직 약간 남아서 여전이 이걸 쓰고 있다. 머리에 쓰기 시작하니까 얼굴에만 쓰던 때에 비해서 빨리 닳고 있다. 아르간 오일은 헤어 에센스로도 대박~이다. 펌핑 형인데 좀 찍찍~ 힘 좋게 정면으로 튀어나오는 편이다.)


스포이드가 이렇게 두껍고 끝까지 뭉툭하게 생겼다. 저렇게 꽉 찬 상태에서는 위의 꼭지를 누르지 않아도 기울이면 줄줄 흐른다. 처음 쓰실 때 주의하시길~



첫구매 때 쓸 수 있는 할인 코드

첫구매할 때 Referal code에 입력하면 5달러 할인된다. 
첫구매 때만 쓸 수 있는 것이니, 지를 때가 되면 잊지 말고 찾아서 이용하길.
검색해보면 많은 기구매자들이 레퍼럴 코드를 알려주고 있을 것이다.
참조: alcoholism.egloos.com/3625329

60불 이상이던가..? 여튼 얼마 이상 주문하면 10불 할인해주는 것은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것 같다.
첫구매자가 아니니 테스트는 해볼 수 없음..ㅠ




덧글

  • 미사 2012/12/29 00:08 #

    국내에선 유일이라는 곳에서 신선한 아르간 오일을 팔아요. 사이트 주소가 fairetrade.net 이던가 그래요. 정보차원에서^^
  • alcoholism 2012/12/29 11:17 #

    고맙습니다! 링크 저장해두었어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